보청기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서비스혁신"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4월 25일 라마다호텔 서울에서 진행되었다. 시상식 현장의 모습을 스케치로 담아보았다. 글_그림_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은 전 세계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 관리하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이다. 전국 직영점으로 운영돼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청각학 석.박사 수준의 보청기 전문가가 청력평가와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은 6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면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는다.
지난해 부터 스웨덴 유니복스(Univox)사와 특정의 중요한 소리만 전달해 주는 장치기술인 '히어링루프' 를 독점 계약해 공공장소에서 보청기, 인공와우를 사용하는 청각장애인 그룹에게 B2G, B2B로 공급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보청기는 사람마다 편안함을 느끼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고르는게 가장 중요하다. 고객에게 잃어버린 소리를 되찾아주고자 믿음 가는 보청기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해 해당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성공하는 브랜드의 제 1원칙은 바로 '고객만족'. 이번 조사에서는 총 32개 부문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준 기업 57곳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문 심사위원들은 각 기업의 경영전략과 연구개발 활동, 서비스 만족도, 기타 역점 분야 등을 평가했다. '주간동아'는 소비자들에게 국내 우수 브랜드를 알리고,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독려하고자 이번 조사를 진행했다.
<주간동아,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세계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서비스혁신" 대상수상
< 웨이브히어링 대표이사, 브라이언송>
<웨이브히어링 신규사업팀 김남욱 팀장, 경영지원팀 김빛누리 팀장>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이지웰 복지포털 회원 대상 보청기 1+1 이벤트 (2) | 2017.05.13 |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와이덱스보청기 덴마크 본사방문 & 2017 와이덱스 신제품 비욘드(BEYOND) 교육참관 (0) | 2017.05.10 |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와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의 "보청기 건강보험" 관련 대화 (대한상공회의소) (0) | 2017.04.20 |
[노인재가] 스마일시니어 데이케어센터 중랑지점 (어르신 주.야간보호 시설) 2017_05 오픈 (0) | 2017.04.20 |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 "숫자로 알아보는 대한민국 보청기시장" (hearing aid market_ 2017) (0) | 2017.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