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해 동안 웨이브히어링이 펼쳐온 걸어온 다양한 지표와 결과물을 숫자로 보고 받고 나름 우리 회사의 기준에 맞게 데이터를 가공하는 작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토대로 전국 직영점의 센터장들과 스탭들을 한 자리에 초대하여 그 결과물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이번주 토요일(1/7)에 갖으려 합니다.
매일, 매주, 매월, 매분기 그리고 한 해를 마감하기까지 저희 직영점 모든 임직원들이 고객 한분 한분께 소중한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서비스하고 거두워 들인 성과물을 점검해보면서 지나온 한해를 결산해 보니 마음이 가볍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무게감을 갖게 합니다.
모든 데이터는 당일 저희 임직원들과 공유하겠지만, 2016년 한해 동안 저희 전국 10개 직영점을 내원하신 고객수는 16,086명입니다. 내년에는 20,000명은 족히 넘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청기 라는 것이 100% 만족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원하시는 고객 한분한분께 조금이나마 불편함과 효과를 높이려면 많은 지식과 경험이 필요할 수 밖에 없지요.
그러기 위해서 저희는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토론하고 논의하는 방법과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금주 토요일에 진행 예정인 신년 워크샵에는 한해를 마감하면미흡했던 부분을 점검하고 2017년 새롭게 시작되는 사업과 방향에 대해서 공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 예정입니다.
4Q, 2016 quarterly meeting
2017 New Year kick-off meeting
7, January, 2017 |
Presenter | |
PM 3:00 |
호텔 집결 |
|
PM 3:00-3:50 |
웨이브히어링 10개 직영점 매출보고 - 1 - 강남/종로/이천/인천/영등포 |
각 지점 센터장 |
PM 3:50-4:00 |
Break Time |
|
PM 4:00-4:50 |
웨이브히어링 10개 직영점 매출보고 – 2 - 대전/부산/대구/광주/영등포Ⅱ |
각 지점 센터장 |
PM 4:50-5:00 |
Break Time |
|
PM5:00–5:25 |
2016 4Q 진행사항 & 2017년 1분기 공지사항 |
경영지원팀 |
PM5:25–5:35 |
웨이브히어링 입사자 인사 |
|
PM5:35–5:45 |
Break Time |
|
PM5:45–6:20 |
경영지표의 이해 및 전략적 시너지 도출 |
대표이사 |
PM6:20-6:40 |
시상 및 포토타임 |
|
PM6:40-7:00 |
회식장소 이동 (문오리,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6길 5) |
|
회의장소: 서울 센터마크호텔 2층 회의룸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소비자 협동조합과 함께하는 웨이브히어링, 2017년 상반기 난청 및 보청기 무료컨설팅 안내 (0) | 2017.02.06 |
---|---|
세계6대 보청기브랜드, 웨이브히어링 2017 고객사 소속회원 보청기구입 안내 (0) | 2017.01.05 |
[보청기] 보청기 전문, 웨이브히어링의 프리미엄 청각서비스란? - 보청기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께 제공되는 청각서비스 (0) | 2016.12.17 |
웨이브히어링, "오티콘보청기 이천점" 직영점 추가 오픈- 이천, 여주, 광주까지 확대 (0) | 2016.11.17 |
보청기전문 웨이브히어링, 히어닷컴과 제휴- 종로본원,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0) | 2016.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