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보청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일반일들을 위해 자신의 청력과 보청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한 상담 가이드 소책자 입니다. 스타키 제품을 취급하는 병원, 취급점 그리고 전문점에 고객 상담을 목적으로 스타키 코리아에서 제작한 것이지요. 이거 만든지가 엊그제 같은데 내용이랑 디자인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짧은 시간에 제품과 내용에 변화가 발생해서요. 많은분들께서 요청도 있었구요. 이눔을 연말까지 마무리 할 예정입니다. 2010년 새로운 모습으로 "구입전 상식" 업데이트 해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과 단절하려 하지 말고 최대한 소통하라~! (1) | 2010.05.21 |
---|---|
신제품 소개: FONIX 8000 Hearing Aid Test System (0) | 2010.05.21 |
"유능한 마케터"가 알고 있는것들 (0) | 2010.05.21 |
보청기 센터에 대한 고정된 이미지를 깨자~!! (0) | 2010.05.21 |
보청기 고객 챠트 관리 방법의 한 예 (0) | 2010.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