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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보청기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신규 CRM ‘HSOL’ 도입 - 누적 고객 30만명 관리 한층 더 구체화 @전국직영점 고객관리 노하우

by 브라이언송 2025. 9.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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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를 한곳에서 체험.상담.구입.관리를 모토로
전국 14개 직영점을 운영하는 보청기 전문기업 

 

 

신규 CRM ‘HSOL’ 도입, 30만 고객 맞춤 관리로 서비스 품질 강화

 


국내 최초로 6대 글로벌 브랜드 보청기를 한 공간에서 제공하며 멀티브랜드 보청기 센터의 포문을 연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연간 누적 30만 명에 이르는 고객 데이터를 지금보다 한층 더 정밀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새로운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인 ‘HSOL’을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HSOL은 보청기 현장의 실제 요구를 반영해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고객 한 분 한 분의 청력 상태와 서비스 이력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도입으로 웨이브히어링은 정기 관리 시점과 서비스 일정을 기존보다 더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은 관리 시기를 놓치지 않고 안내받고 더욱 세심하고 섬세한 케어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4개 직영점을 네트워크로 연결해 실시간 데이터를 공유하며 고객이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HSOL 도입으로 이러한 체계가 한층 더 보완·강화되어, 관리 공백을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웨이브히어링 천혜선 본부장은 “연간 30만 명에 달하는 고객을 관리한다는 것은 단순한 데이터 관리가 아니라, 고객 개개인의 청각 건강을 책임지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HSOL 도입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섬세하게 제공할 수 있고, 회사 운영도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앞으로도 전국 직영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정확한 청력 평가 → 맞춤형 피팅 → 지속적인 재활 관리라는 청각 케어의 선순환 구조를 강화하며, 고객 중심의 새로운 청각 관리 모델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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