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시애틀에 거주하는 Hearing aid specialist 청각업무 인턴쉽 프로그램 문의


미국 시에틀에 거주 하는 한국인 여성분으로부터 메일 한 통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인 네트워크를 통해서 알아봐 드릴 수도 있겠습니다만, 혹시나 이런 분과의 교류에 관심이 있거나 또는 미국의 보청기 비지니스 환경에 대해서 다양하게 의견을 나누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것 같은 생각에 공개적으로 포스팅을 해드립니다. 사진 livingstonecorp.com

실명을 공개해도 실례가 되지는 않을 내용이기에 제게 보내오신 메일을 그대로 오픈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분에게 꼭 적당한 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메일 주신 분의 기초적인 정보로는 여자분이란 거 외에는 연령대를 알수 없으나 잠시 한국에 들어오는 시간동안 이런 계획을 생각하신 것만으로도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이런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또 한편으로는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한국의 보청기 시장은 1,000 여개 보청기 대리점(센터) 중 90% 이상이 개인에 의해서 운영되는 시스템이다 보니 이러한 요청과 교류의 기회를 적절하게 잘 소화해 낼 수 있는 센터가 많이 없다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제 포스팅을 보시는 많은 대리점 센터 대표님들 그리고 난청 클리닉 원장님들 중에서 관심이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현재 시애틀에 거주하고 있으며
Bates Technical College 에서 Hearing Instrument Technology 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졸업을 앞두고 있는 상태에서 Hearing aid specailist 자격증을 취득한 상태입니다.


제가 11월 말에 한국 방문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혹시 한국에서 인턴쉽 경험을 쌓을수 있을까 해서 연락드렸습니다. 2 개월에서 4 개월까지 한국에 머물러야 하는데 그 기간동안 한국과 미국의 보청기 시장의 차이점에 대해 알고 싶고, 더 많은 경험을 쌓고 싶네요. 혹시 바쁜 지점에서 도와줄 사람이 필요하다거나 Site visit 이 가능한 곳이 있다면 가보고 싶습니다.


저희 학교에는 자체적으로 Clinic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턴쉽 과정을 통하여 Starkey, Oticon, Widex, Phonak 등등 여러브랜드의 보청기 경험이 있습니다. 청력테스트와 Real ear measurement Tympanometry 의 사용법에 능숙하며 각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법을 알고있습니다. 만약 인턴쉽이 아니더라도 세미나라던지 각종 교육에 참여할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정보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김지은 드림.
 
p.s: 여담이지만 제가 자주 구경하던 블로그의 주인장이셔서 반가웠습니다. ^^


 
 
Hearing aid specailist 보청기 즉 Hearing aid 만 전문적으로 취급할 수 있는 보청기 전문가로서의 활동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알고 있습니다. 똑같은 난청인을 대상으로 하는 업무가 한국과 미국에서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보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이 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메일이나 비밀댓글로 남겨 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