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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스타키보청기(스타키코리아) 창사 20주년, 보청기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 감사패 수상

by 브라이언송 2016. 2.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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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지난 20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 스타키그룹 창사 20주년 기념식(Starkey Vista 2016)에서 스타키그룹 심상돈 회장(사진 왼쪽)과 빌 오스틴(Bill Austin) 미국 스타키 본사 회장으로부터 그 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글_웨이브히어링 ㅣ사진_ 스타키그룹




 

보청기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합리적 가격, 격조 높은 서비스 공간, 세계 6대 브랜드, 청각 전문가를 한 곳" 을 모토로 전국 12개의 직영점과 제휴점을 통해서 뛰어난 고객관리와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스타키 브랜드 가치 향상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파트너 사 중 하나인  미국 스타키보청기 본사 회장으로부터 그 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웨이브히어링> 대표 '브라이언송' 은 2013년 말 <웨이브히어링> 을 설립하기 전에 스타키코리아(미국 스타키 한국지사)의 이사로 12년 동안 재직하면서 스타키보청기 국내 대리점과 병원 등의 영업총괄 업무를 담당했다. 또한 영업 총괄을 담당하기 전까지 미국 스타키보청기 제품을 국내 대리점, 병원 등의 보청기 전문가를 대상으로 신제품 교육과 보청기 피팅 교육을 진행한 경력을 갖고 있다. 스타키 제품에 대한 지식과 임상 경험을 토대로 교육과 영업총괄을 담당하다 보니 진정한 스타키 제품 전문가일 수밖에 없다. 







<웨이브히어링 브라이언송 대표(가운데)스타키그룹 심상돈 회장(사진 왼쪽)과 미국 스타키 본사 빌 오스틴 회장(사진 오른쪽)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실제 보청기 사용자들이 브라이언 송을 찾는데는 이유가 있다. 난청 고객을 대하기 이전부터 국내 보청기 전문가, 보청기 딜러를 대상으로 기초부터 고급 심화까지 보청기 피팅에 대한 임상 교육을 진행한 교육 담당자로 그리고 청각 전문가(청각학 석사/ 청각학 박사수료)로서 국내 청각학 대학에 출강하면서 청각학 전공 학부생, 대학원생을 지도한 경력이 큰 자양분이 되었다.





타키보청기 창사 20주년 기념,

웨이브히어링 (대표 브라이언송) 미국 본사 회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여




국내 보청기 업계에 잘 알려진 보청기 & 청각전문가  '브라이언 송' 은 실제 자신의 이름을 딴 블로그를 운영 중인데, 이 공간에는 사소한 신변잡기 하나 없이 오롯이 청각과 보청기에 대한 글 로만 가득하다. <브라이언송 블로그>는 보청기 사용자, 청각학을 전공하는 대학/대학원생 그리고 현재 보청기 센터를 운영하는 대표, 이비인후과 청각사/의사들이 보청기에 대한 최신 정보, 다양한 보청기 기술동향, 보청기 피팅에 대한 임상지식을 얻고자 매일 구독할 임상 정도로 유명한 파워 블로거 이기도 하다.





스타키보청기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12개의 직영점과 제휴점에서 최신 제품 정보와 스타키 보청기 채널과 성능에 따른 비교와 효과에 대한 세심한 상담을 1:1 심도 있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대표 브라이언송 은 각 지역을 책임지는 센터장과 스텝들에게 고객별 청력에 적합한 보청기 추천 제품 그리고 사후 고객 케어에 대해서 만큼은 매우 까탈스럽고 엄격하게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전국 직영점인 만큼 동일한 청각 서비스가 고객에게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국내 보청기 업계는 95% 이상 개인이 운영하고 있고,  개인이 하다보니 영세하기 쉬운 특성을 갖게 된다. 이러다 보니 보청기 구입처와 사후 관리에 따른 서비스 공간이 달라질 경우, 고객의 입장에서는 동일한 스타키 제품을 구입했다 하더라도 구입처가 아닌 다른 지역/다른 장소에서 친절하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는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불가능하다. 보청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상담하다 보면 구입처와 관리(서비스)장소가 다른 경우 생겨나는 불만이 상당히 많다. 구입은 한 번으로 끝나지만 관리와 케어는 지속되는 것이 보청기이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본사 직영 체제로 운영되어야 고객 불만을 최소로 할 수있다는 것이다.












<웨이브히어링> 은 이를 틈새 시장으로 보고 본사 직영점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역 센터장과 스텝에게는 웨이브히어링에 내원하게 되는 모든 고객에게 구입처와 상관없이 친절하고 전문적인 청각 서비스(개인 청력에 맞는 보청기 소리조절)를 받을수 있도록 각별하게 당부를 하고 있다. 또한 <웨이브히어링> 전 임직원은 매일 매일 출근부터 퇴근 때까지 실시간으로 전국 직영점 임직원들과 단체 메신저를 통해 업무 내용을 공유하여 고객관리에 신경쓸 만큼 모든 임직원이 열정적으로 임해주고 있다. 이는 고객이 어느 직영점을 방문하더라도 고객이 받게되는 청각서비스는 동일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하고 임직원 교육에 신경쓴 부분은 만 2년 만에 12개의 직영점과 제휴점을 갖출 수 있던 요인 중 하나이다.





아래는 스타키그룹 창사 20주년 기념 행사 "Starkey Vista 2016" 에 <웨이브히어링>이 전국 직영점을 대표하여 감사패 수상을 위해 참석한 이미지 컷이다.


 

 






사진_ 스타키그룹 심상돈 회장,  웨이브히어링 대표 브라이언송, 빌 오스틴(Bill Austin) 미국 스타키 본사 회장, 타니 오스틴(Tani Austin) 미국 스타키 히어링파운데이션 청각재단 회장 (좌측 부터)






이번 창사 20주년을 맞이하여 2016년 신제품인 뮤즈(오픈형보청기) 와 귓속형 초소형 크기의 사운드렌즈 "시너지" 최신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2016년 출시 예정인 신제품 뮤즈와 사운드렌즈는 다음 포스팅에 소개하고자 한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상담실 2곳에는 각각 아래 사진이 걸려있다. 브라이언송 대표가 스타키코리아에 재직 중에 매년 미국 본사를 방문했는데, 매년 갈때 마다 미국 본사 회장님이 보청기 고객을 직접 한 명 한 명 일일이 응대해서 피팅과 보청기 적합을 진행하는데 마치 이 모습이 그 어느 장인과 다를게 없더라는 것이다. 그래서 자신의 일을 천직으로 알고 장인처럼 집중하고 있는 회장님 모습을 잊지 않고 그때 영감 받은 느낌을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 기억하기 위해 종로 본점에 아래 사진을 걸어두고 있다고 한다.






 








스타키보청기에 대한 모든 질문 @ 웨이브히어링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드리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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