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전문가를 찾으세요?]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매주 토요일 브라이언송 보청기 특별 상담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전국 직영점 통합 기준으로 월 2,000명 이상 연간 25,000명 이상의 고객이 보청기를 구입하고 정기적으로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보청기 센터의 표준이자 국내 보청기 센터 운영의 롤모델이기도 하다. 글_그림 (주) 아게이트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매주 토요일 '브라이언송' 보청기 특별 상담, 4팀 사전 예약으로 진행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2020년 8월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브라이언 송)대표의 보청기 특별 상담을 제공한다고 전하였다. 보청기 구입 혹은 현재 사용 중인 보청기에 불편 해결을 원한다면 송 대표의 보청기 특별 상담 신청을 권한다. 상담 중 보청기 구입 및 교체가 필요한 경우 특별할인 및 보상판매 추가할인 적용 혜택을 제공한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온라인(블로그)필명 ‘브라이언 송’으로 보청기 업계 유명 인사이다. 송 대표는 보청기 업계 20년 경력의 전문 청능사로 온라인 상에서 ‘브라이언 송’(블로그 필명)으로 유명한 업계 인사이다. 보청기 제조사 한국 본사에서 청각·제품 교육 및 영업 총괄 담당으로 국내∙외 경력을 가진 송대표는 보청기 리테일(직영) 사업에 뜻을 가지고 2013년 웨이브히어링을 창립하여 올 해로 8년째 회사를 이끌어 오고 있다.
전국에서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으로 송 욱 대표의 보청기 상담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온라인 상으로 난청 관련한 불편에 대하여 송 욱 대표에게 상담을 신청하는 사례도 계속 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송 대표는 특별 상담일을 매주 토요일로 정하여 가족상담 기준으로 사전 예약된 4팀만을 대상으로 심도 있는 보청기 적합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 욱 대표는 웨이브히어링 리테일 사업 뿐 아니라, 2020년 초 보청기 홀세일 사업부 ‘AK히어링’을 설립하여 보청기 센터 창업자의 성공적인 시작과 운영을 위해 초기 컨설팅과 검사장비 및 물품 공급을 위한 제조사 계약 등의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송 욱(브라이언 송) 대표의 보청기 상담 문의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가 가능하다.
상담 중 보청기 구입 및 교체가 필요한 경우
특별할인 및 보상판매 추가할인 적용 혜택을 제공.
예약: 02-736-9966 @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3호선 안국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