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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 전문가(Audiologist)를 믿고 따라오시면, 보청기 착용 효과와 만족도가 올라갑니다.(전국 본사 직영운영)

브라이언송 2020. 8. 3.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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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본사 직영점 운영의 국내 대표 보청기 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을 이끄는 송 욱(브라이언송) 대표가 보청기 착용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하여 입을 열었다.

 

 

 

"보청기 전문가(Audiologist)를 믿고 따라오시

보청기 착용 효과와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보청기 착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보청기 제품 선택보다 보청기 전문가 선택이 더 중요하다고 송 대표는 전하였다. 예비 착용자의 청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청력과 예비 착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보청기 형태와 기능을 결정하고 제품을 처방 및 구입 이후 지속적인 소리조절 및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전문가를 선택해야 한다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은 장기 프로젝트로 웜케어서비스를 2019년 초부터 계속 진행 중에 있다. 웜케어서비스는 보청기 구입처 상관없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에 방문하는 모든 난청고객의 청력과 보청기 관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웨이브히어링의 시그니처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 문의로 방문하는 고객 중 타센터에서 구입 후 보청기 착용의 불편이 많아 착용을 포기하고 웨이브히어링을 찾는 사례가 많다고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전하였다.

 

 

 

 

보청기 착용에 불편이 많이 착용을 포기실패하는 원인은 전문가의 상담 및 관리 중에 미흡한 점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송 대표는 반대로 보청기 착용자가 실패의 원인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밝혔다.

 

 

 

 

송 대표는 보청기 착용에 실패 가능성이 높은 착용자의 특징으로 전문가의 가이드를 따르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두드러진다고 말했다. 보청기 브랜드와 제품 선정 시 전문가의 추천보다는 본인이 인터넷상에서 검색한 잘못된 정보를 맹신하는 고객들과 본인의 청력상태와는 무관하게 누가 OOO제품이 좋고 잘 들린다더라~’며 동일한 제품으로 고집을 세우는 일명 답정너고객들을 마주할 때는 이럴꺼면 왜 전문가를 찾아왔을까하는 답답함과 이런 경우에 보청기 만족도가 낮거나 결과적으로 착용을 실패하는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안타까운 마음이 크다고 송대표는 전하였다.

 

 

 

 

보청기는 마트에서 옷이나 악세서리를 사는 것과 달리 전문가의 처방과 사후관리가 필요한 고가 의료기기이다. 청력 손실 정도와 유형 그리고 착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의 추천을 받는 것이 보청기 착용 실패를 예방하는 첫걸음이자 기본이라고 송 대표는 강조하였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보청기 업계 20년 경력의 전문 청능사로 온라인 상에서 브라이언 송’(블로그 필명)으로 유명한 업계 인사이다. 보청기 제조사 한국 본사에서 청각·제품 교육 및 영업 총괄 담당으로 국내외 경력을 가진 송대표는 보청기 리테일 사업에 뜻을 가지고 2013년 웨이브히어링을 창립하여 올 해로 8년째 회사를 이끌어 오고 있다. 또한 보청기 홀세일 사업부 ‘AK히어링을 설립하여 보청기 센터 창업자의 성공적인 시작과 운영을 위해 초기 컨설팅과 검사장비 및 물품 공급을 위한 제조사 계약 등의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및 AK히어링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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