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28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전국 <스마일시니어> 2018 상반기 지점 역량 강화 워크샵 "보청기 분야" 강의 진행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센터장 강봉식)은 대전역에서 열린 노인 재가요양 분야 운영 지원 관리 전문 브랜드 '스마일 시니어'의 전국 지점 역량 강화 워크샵에 참가하여 보청기 분야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전국 스마일시니어 2018 상반기 지점 역량강화 워크샵 강의 진행 이번 스마일시니어 워크샵에는 전국 30개 지점의 지점장이 모여, 최근 반영된 노인장기요양보험 수가 변경에 따른 논의와 효율적인 지점운영 방안에 다양한 의견들이 모색되었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서 스마일시니어는 2017년부터 한 가족이 된 웨이브히어링과의 제휴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 되었는데, 웨이브히어링 대전지점에서 보청기 카테고리에 대하여 노인재가 현장에서 현실적으로 만나게.. 더보기
[브라이언송 칼럼] 청력 손실 이후, 처음 보청기를 구입하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바로 해결하려 하지 않고, 미루고 버티는 상황들이 있다. 버틸 때까지 버텨보다 뒤늦게 해결해 보고자 덤벼드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난청, 즉 청력 손실에 대처하는 우리네 자세이다. 오늘은 청력 손실을 인지한 후, 실제 생애 첫 보청기를 구입하는데까지 과연 얼마나 걸릴까? 글 브라이언송 "청력 손실을 인지한 후, 생애 첫 보청기를 구입하는데까지 실제 얼마나 시간이 걸리셨나요? " 라는 질문에는 한 가지 중요한 함축된 의미가 숨어 있다. 보청기를 구입했다는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필자가 보는 이 질문의 함축된 의미는 라고 마음 먹는데 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셨나요? 와 같은 질문이라고 본다. 필자가 실제 현장에서 느끼는 우리네 한국 사람도 그렇지만, 오늘은 미국의 데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