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보청기 상담, "웨이브히어링 보청기홈케어 서비스" 시행 보청기를 처음 착용하는 연령대가 낮아지기도 했지만, 한편으로 80세를 넘어서 처음으로 착용하는 분들도 최근 들어 부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문가로부터 세심하게 보청기 상담을 받아보고 싶어도 고령과 건강 상의 이유로 거동이 불편하여 가정 방문 상담 요청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이에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는 센터 내원이 어려운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에 한하여 가정에서 보호자 (자녀,배우자)와 함께 보청기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는 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상담 환경은 센터에 내원해서 받아보시는게 최선입니다만, 상담을 받고 싶어도 보호자 동반이 어렵거나,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하였습니다. 보청기 홈케어 서비스는 거주자 분 지역 기준으로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가까운.. 더보기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원] 오티콘 64채널 신제품 "오픈(OPN)" 직접 체험해보니, 30대 직장 여성의 시험착용 3주간의 장단점 기록 지난 9월 1일 덴마크 오티콘사의 64채널로 대변하는 신제품 "오픈(OPN)"이 출시된 이후 프리런칭 전문센터로 선정된 저희 웨이브히어링에서는 3주 동안 실제 제품을 무상 대여해서 자신의 삶의 터전에서 직접 사용해보면서 제품의 다양한 효과를 누려보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참여자 중 한 고객분(30대 초반의 직장여성) 께서 3주간의 무상대여 이벤트에 대한 감사의 보답?차원으로 피드백(사용후기)을 A4 5장 분량의 메일로 보내주셨습니다. 3주간의 기록을 토대로 F/U(보청기 정기 점검 피팅)시간에 고객 분과 1대1로 장단점을 기록한 사용 후기에 대해서 별도의 미팅 시간을 갖고 항목별로 살펴보았습니다. 이 여성 분이 보내주신 사용후기를 고객 분 동의하에 제 블로그에 오픈하겠습니다. 리얼하게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