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청기_센터운영테크닉

잘 되는 병원에는 이유가 있다.


☞ 2009년 크리스마스는 잘 들 보내고 계시는 지요? 저녁이 되고나서야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게 되었네요.

서비스 경영컨설턴트 더 메디칼 갤러리 조현 소장이 집필한 " 잘되는 병원에는 이유가 있다" 
필자가
요즘 읽고 있는 책입니다. 저의 최근 관심분야 이기도 하구요, 병원 마케팅에서 보고 배울점이 있어서 최근 비슷한 내용의 두 권의 책을 읽고 있는데 이 중 한권입니다. 책이 신간은 아니지만, 나름 저의 업무와 나중에 제가 하고자 하는 일이기에 관심을 갖고 보고 있습니다. 

보청기 센터 운영과 센테 운영 발전을 위해 접목시키게 되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8년 동안 국내의 많은 보청기 센터들의 운영 방식과 영업 방식에 대해 낱낱이 알고 있기에 혹시나 저의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께서는 저의 카운셀링이 조금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열심히 하는 것도 좋고 열정이 높은것도 좋지만 과연 남들은 어떤지, 어떻게 센터를 운영하는지도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되겠지요? 

병원 마케팅이기는 하지만 이 책에 소개된 내용 중에서 보청기 센터 & 난청 클리닉 운영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과 거기에 저의 경험을 담아 드릴 예정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웨이브히어링 | 송욱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6 운현하늘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1-86-84215 | TEL : 02-736-9966 | Mail : 08rose@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종로-088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