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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_마케팅&비지니스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업계 최초로 보청기 오프라인 스토어(보청기 대리점) 인수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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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실버산업을 리딩하는 주식회사 웨이브리테일(대표 송욱)의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 최근 동향이 심상치 않다. 웨이브히어링은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하여 보청기 스토어를 법인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의 형태로 현재 직영점 11개 스토어를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보청기 오프라인 스토어 인수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소매 업계 M&A 바람 부나

 

 

 

 

 

웨이브히어링의 한 관계자는 직영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스토어 안정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이젠 공격적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의 스토어 활성화를 도모할 차례라며, 국내 보청기 시장의 질적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로 최근 ‘A’벤처캐피탈과 연계 하여 적극적인 보청기 매장 인수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의 보청기 업계의 M&A는 직접 보청기를 제조하는 제조사나 개발하는 R&D사에 머물렀던 실정을 보면, 이번 웨이브히어링의 보청기 소매 업계의 M&A는 업계 최초로 도전하는 보청기 오프라인 스토어 인수라 할 수 있다. 그런 만큼 객관적이고 세법상 인정이 될 수 있는 가치평가를 위하여 ‘A' 벤처캐피탈과 함께 1단계 서류심사, 2단계 스토어실사, 3단계 계약진행 절차를 통해 공정하고 합리적인 계약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M&A 딜소싱을 총괄하는 웨이브리테일의 김남욱 벤처캐피탈리스트는 국내에 2,000여개가 넘는 보청기 소매점 중, 일정수준의 업력(3년차 이상)과 일정 수준의 판매량(200대 이상)을 보유한 스토어라면 어느 지역의 어떤 상호여도 M&A 대상이 될 수 있다보청기 소매시장의 선진화와 질적 활성화에 동참할 뜻이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청기 센터 매각 상담: 웨이브리테일 김남욱 팀장 (1544-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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